『Lena's by ☆볶기!!』: Restart !!

Rorolena
냐루코w OP를 찾다보니...


냐루코의 오프닝은
이번에도 신박했습니다.
ㅋㅋ

\(・ω・\)SAN値!(/・ω・)/ピンチ !
\(・ω・\)SAN値!(/・ω・)/ピンチ !
\(・ω・\)SAN値!(/・ω・)/ピンチ !

어우
이잰 머리속에서 개속 울려서
노래를 안틀어놔도 들립니다
중증인듯 아놔 ㅋㅋ

근데 이녀석을 찾다보니
누군가 바꿔놓은것이 있더라구요



아!...

이싱크로드 어쩔꺼야 ㅋㅋㅋ
정말 딱맞내요 ㅋㅋㅋ

그나져나 냐루코 op
한 27초때부터 노라조의 카래가 생각 나던데 ㅋㅋㅋ
중간에 헛! 핫! 하고 추임새 넣는것도 그렇고
ㅋㅋㅋ

이거 나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