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a's by ☆볶기!!』: Restart !!

Rorolena
[기록] 홀로 사는 즐거움 中에서
난 성공할 사람이다. 그러니 지금의 밑바닥 인생이 난 좋다.
그래야 난 위로 올라가고 성공 이란 걸 할 수 있다.
처음부터 내가 모든 것을 지녔다면 그건 성공이 아니다.
원래 내가 타고 난거지. 난 지금상황이 꽤 만족스럽다.

세상은 나에게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난 성공할 사람이다.
시도했던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었더라도 그것은 또 하나의 전진이기 때문에
나는 용기를 잃지 않는다.

해도 후회가 남고 안 해도 후회가 남는다면 차라리 하고나서 하는 후회를 선택하라.
하고나서 하는 후회는 반성이 되서 앞을 보게 하지만
안 하고 나서 하는 후회는 미련이 돼서 뒤를 돌아보게 하니까...
나는 믿는다. 나, 이렇게 힘겹게 여기까지 왔다.

버거운 호흡에 숨을 몰아쉬기도 하고 맞지 않는 신발에 물집도 터뜨리면서
나, 멈추어 포기하지 않고 걸어왔다.
이만큼 달려왔는데 왜 아직도, 끝이 보이지 않는 거냐고 투정하지 않겠다.
내가 가야할 길은 원래부터 끝이 없고 험난하지만,
언젠가 끝이 아닌 곳에서 멈추어 선다고 해도 다시 달릴 수 있기에 행복하니까.
낵 항상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나는 믿는다.

명심하라. 지금 이 순간을 놓치지 말라. '나는 지금 이렇게 살고 있다'고
순간순간 자각하라.
한누팔지 말고, 딴 생각하지 말고, 남의 말에 속지 말고, 스스로 살피라.
이와 같이 하는 내 말에도 얽매이지 말고 그대의 길을 가라.
이 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라. 이런 순간들이 쌓여 한 생애를 이룬다.

너무 긴장하지 말아라. 너무 긴장하면 탄력을 잃게 되고 한결같이 꾸준히
나아가기도 어렵다.
사는 일이 즐거워야 한다. 날마다 새롭게 시작하라.
묵은 수렁에서 거듭거듭 털고 일어서라.

'생활첩 ☆ ━━ > 기록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록] 기억력 높이는 습관  (2) 2010.02.11
[기록] 우동 한그릇  (0) 2010.01.09
[Info] 헤드폰 - QC15  (2) 2010.01.01
윈도우7 토큰  (0) 2009.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