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은 용책 소스로 포스팅을 할것 같습니다.
아는것이 별로 없다보니까...
이 소스는 Direct3D를 초기화한 것 입니다.
실행하면 검정화면이 뜰것입니다.
이소스의 요점은
장치를 선언해주고
초기화를 했다는 점 뿐일까요...
나중에 시간이나면
집적 초기화를 새로 짜보아야겠습니다.
전에 짠것이 있긴한대 너무 번잡스러워서
다시 새로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아는것이 별로 없다보니까...
이 소스는 Direct3D를 초기화한 것 입니다.
실행하면 검정화면이 뜰것입니다.
이소스의 요점은
장치를 선언해주고
초기화를 했다는 점 뿐일까요...
나중에 시간이나면
집적 초기화를 새로 짜보아야겠습니다.
전에 짠것이 있긴한대 너무 번잡스러워서
다시 새로 만들어봐야겠습니다.
'개발실 ◐ ━━ > Direc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ndering Pipeline 과정 (0) | 2012.01.30 |
---|---|
IndexBuffer를 이용한 Color Cube만들기 (0) | 2012.01.26 |
Direct3D Architecture(Direct3D 9)에 관한 이해 (4) | 2012.01.14 |
DirectX SDK Jun, 2010 - Installation (6) | 2012.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