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맑음 기분: 보통 마음: 평안 컨디션: 보통 병: 무
음...
주말이 되었습니다.
하하..
주말...
뭔가 마음한켠이 공허하군요
여튼..
오늘은 아침부터 일어나서
Unity로 만들 툴에관해서 구상좀 하고있었습니다.
게임에쓸 레벨 디자인용 툴인데...
음....
걍 wpf로 슥삭 해치워도 상관없지만..
이왕 유니티쓰는거 그냥 한탕에 다해결 해치우자!
란생각이 들어서요...
뭐여튼 유니티를 대충 뜻어보다보니
.unity 라는 Scene파일에 Inspector정보가 저장되고
이녀석을 편집해도 문제가 없다란것은 확인했습니다.
자그럼 남은건 오브젝트와 오브젝트의 계층단위로
입맛대로 XML 저장할수 있도록 정규화하는것과
정규화해놓은것을 다시 읽어 편집하길 원할때를 위해
Xml을 읽어 Inspector에다가 기입해주는 작업이 남았는데...
아.. ㄱ- 고된 파싱작업이 절기다리는군요....
음 유니티에 뭔가 해주는 장치가 없으려나;;;
집적 파싱하려니 몹시 귀찬네요...
주말이 되었습니다.
하하..
주말...
뭔가 마음한켠이 공허하군요
여튼..
오늘은 아침부터 일어나서
Unity로 만들 툴에관해서 구상좀 하고있었습니다.
게임에쓸 레벨 디자인용 툴인데...
음....
걍 wpf로 슥삭 해치워도 상관없지만..
이왕 유니티쓰는거 그냥 한탕에 다해결 해치우자!
란생각이 들어서요...
뭐여튼 유니티를 대충 뜻어보다보니
.unity 라는 Scene파일에 Inspector정보가 저장되고
이녀석을 편집해도 문제가 없다란것은 확인했습니다.
자그럼 남은건 오브젝트와 오브젝트의 계층단위로
입맛대로 XML 저장할수 있도록 정규화하는것과
정규화해놓은것을 다시 읽어 편집하길 원할때를 위해
Xml을 읽어 Inspector에다가 기입해주는 작업이 남았는데...
아.. ㄱ- 고된 파싱작업이 절기다리는군요....
음 유니티에 뭔가 해주는 장치가 없으려나;;;
집적 파싱하려니 몹시 귀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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