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a's by ☆볶기!!』: Restart !!

Rorolena
나는 친구가 적다 4화

드디어 마리아가 나왔군요 ㅋ

부실마련 비하인 스토리가 나옵니다. ㅋ
오른쪽 뺨을 냅다 후려갈기고
주께선 말씀하셨지 오른쪽뺨을 맞았다면
왼쪽 뺨도 맞으라고 ㅋㅋㅋ
그다음은 뺨다 처맏았으면
방을 내놓으라고 ㅋㅋㅋ

스토커가 있는것같아
스토커의 9할은 연애관련이라고!! ㅋㅋ

이렇게 코다카의 평판은 계속 다운그래이드중

잡았다! 스토커

부원 추가요!

아... 피할만하내요 ㅜ_ㅜ

고기와는 다른 취급입니다.
역시 요조라 아쿠마 ㅋㅋㅋ

올ㅋ 구출 거까진 좋은대
능욕 발언 터졌습니다.
다시 황토색 양아치의 평판은 저아래로 ㅋ

 포유류에 관심이 생겼답니다. ㅋ

입부! 그리고 유니버얼쓰으~~

아 쥐래를 밟았습니다...

포스팅이 많이 늦었습니다.
요즘 바쁘거든요 ㅋㅋㅋ

여튼 리카 까지 나왔으니
그다음은 동생느님 부실 출두신가요 ㅋ

어여어여 다음화가 보고싶습니다.